본문 바로가기

리니미니 이야기/일상이야기

러버덕 구경도 하고... 롯데면세점 선물도 받고...

반응형

11월14일까지 러버덕 전시한다고 해서 8일에 잠실 다녀 왔어요~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오픈기념 선물도 준다기에


가기 싫어하는 혜린, 정민 둘 다 데리고 갔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포토존에서 사진찍는것은 포기하고...


그냥 뒷배경에 러버덕 나오는것만으로 만족하기로~


 sally_special-2

 

 

 

 


롯데월드타워쪽으로 가는길에 이것저것 볼거리들이 좀 있네요...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 1$ 이상 구입시 선물을 준다는 얘기를 듣고...


각각 이름으로 저렴한 화장품 1개씩 구입하고


고객센타에서 선물 받아 왔어요...


러버덕 인형, 엑소 시계, 에코백, 캐시비 교통카드


3사람이서 각각 선물을 받으니 총 12개나 되네요...  ^^


moon_and_james-4

 

 

 

롯데면세점은 당일 구매영수증만 있으면


카페라운지에서 무료로 음료를 준답니다...


선물 받은거 정리도 할겸...


아이들과 따듯한 커피랑 핫초코도 한잔씩 호로록~

러버덕​ 인형이 기념품샵에선 품절이라고 하던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한정판도 있고, 여러종류가 있나보더라구요...


공짜로 받은것이지만 길거리에서 파는 허접한 인형이 아니예요~

 

 

 

 

톨로 정품인데다가 밑바닥엔 작가의 싸인이랑 서울도 프린팅되어 있답니다.


한정판에는 고유번호도 있던데...


인터넷 찾아보니 그냥 네임펜으로 5000번중에 몇번째인지 적은거더라구요...


한정판 부럽지 않은 귀요미 러버덕~

 

 

 

 

엑소 시계는 일찍 품절되서 못받을줄 알았는데...


엄청 제작을 많이 했나봐요...


요즘도 계속 주고 있다고 하네요...

 

 

 

 

무려 1500원이 충천되어 있는 캐시비 교통카드

세븐일레븐에서 간식 사먹는 용도로 요긴하게 쓰일듯...

 

 

 

 

에코백도 허접한 싸구려가 아니네요...


입구 중간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서


물건을 넣어도 벌어지지 않게 고정시킬수가 있어요...

 

 

아이들과 주말에 나들이도 하고...


나름 맘에 드는 선물 득템도 하고...


신나는 하루였습니다~

반응형